애경산업, 우송대학교와 '사랑의 도시락' 봉사 활동 발대식 진행
상태바
애경산업, 우송대학교와 '사랑의 도시락' 봉사 활동 발대식 진행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10.1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소외계층에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을 위한 봉사 활동
애경산업이 우송대학교와 함께 '사랑의 도시락 나눔 봉사' 발대식을 진행했다.

애경산업이 소외계층을 향해 도움의 손길을 뻗었다.

애경산업은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우송대학교와 함께 금일 오후 1시 우송대학교에서 대전지역의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도시락 나눔 봉사’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애경산업 측은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복지시설의 소외계층 아동들과 독거노인 등에 우리 사회의 따스한 정과 사랑을 전하고 더불어 사는 사회를 실천하기 위해 이 같은 나눔 봉사 활동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봉사 활동은 애경산업과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의 후원으로 우송대학교 글로벌한식조리학과 학생들이 도시락을 만들어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 가정 등에 도시락을 전달하고, 보육시설 등에 방문해 수혜 대상자들과 함께 음식을 만들며 정서적 교류를 가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활동을 통해 애경산업은 학생들이 재능 기부를 함으로써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

도시락 나눔 봉사 활동은 앞으로 1년간 우송대학교 동아리 5곳이 총 50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우리 주변에는 한 끼 식사를 걱정하는 어려운 이웃들이 많다”며 “도시락 나눔 봉사를 통해 우리 사회의 따스한 정과 사랑을 전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