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맘 홈스닥터, 우리집 셀프케어 ‘하일라 케어 시스템’ 침대 청소 무료이벤트
상태바
베이비맘 홈스닥터, 우리집 셀프케어 ‘하일라 케어 시스템’ 침대 청소 무료이벤트
  • 황창영
  • 승인 2019.10.11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가 사회적문제로 대두되면서 실내외 공기개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어린 자녀가 있거나 출산을 앞두고 있는 산모가 있는 가정의 경우 미세먼지청소를 비롯한 주거공간의 위생과 공기개선은 필수일 수밖에 없다.   

이에 공간위생개선 전문기업 (주)매경씨앤비의 유아와 산모를 위한 주거 케어 전문 브랜드 ‘베이비맘 홈스닥터’의 청소와 미세먼지 케어를 함께 하는 ‘하일라 케어 시스템’이 침대 청소 무료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11일 밝혔다.

하일라 케어 시스템은 주방, 욕실, 아기방, 유아방 등의 먼지와 오염을 제거하는 주거공간 청소, 침대매트리스 청소를 비롯해 이불, 소파 등의 미세먼지와 집먼지 진드기를 제거하는 미세먼지·진드기제거, 전체 공간과 유아용품 살균소독, 냄새제거, 아로마테라피 등 종합 서비스이다.   

임신이나 출산을 앞두고 있거나 신생아, 아이들이 있는 가정, 새집증후군에 시달리고 있는 가정, 비염이나 천식을 비롯해 각종 유해세균에 의한 알레르기성 질환을 앓고 있는 가정, 뿐만 아니라 산부인과, 산후조리원, 유치원 등에서도 많이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문가의 서비스가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한 셀프케어도 인기다. ‘하일라셀프케어’는 전문가의 코칭과 함께 특허 받은 물필터 청소기로 공기청정기로 해결되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잡아줌으로써 항상 실내 미세먼지 케어가 가능, 상쾌한 실내공기를 만들어주는 시스템이다. 적은 부담으로 원할 때마다 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베이비맘 홈스닥터는 ‘하일라셀프케어’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카페 ‘미세먼지하일라센터’를 통해 무료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고 매월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매월 15일 이전 신청자에게는 친환경세제, 살균청소세제, 멀티코칭제를 무료 증정한다.   

한편 (주)매경씨앤비는 1993년 설립(2003년 법인전환)된 실내환경개선 전문기업으로 국내 유수의 언론사와 (사)한국청소방역정리직능협회로부터 홈케어 부분 우수기업상, 녹색건설대상, 소비자만족대상, 친환경청소인증 등을 수상 또는 인증 받은 바 있다.

황창영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