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새마을금고, '영화관에 찾아온 시'로 고객 감성 자극
상태바
MG새마을금고, '영화관에 찾아온 시'로 고객 감성 자극
  • 황동현 기자
  • 승인 2019.10.10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G새마을금고는 새마을금고 모델인 배우 신혜선의 나래이션으로 박치성 시인의 시 ‘우산’을 극장에서 방영 중에 있다. [사진=새마을금고 제공]

‘금융’하면 보통 딱딱한 이미지를 떠올리게 되지만 MG새마을금고는 감성 요소를 담은 ‘영화관에 찾아온 시’ 광고로 영화관을 찾은 고객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MG새마을금고는 새마을금고 모델인 배우 신혜선의 나래이션으로 박치성 시인의 시 ‘우산’을 극장에서 방영 중에 있다고 10일 밝혔다.

MG새마을금고의 영화관 광고는 일방적으로 기업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가 아닌 고객에게 휴식의 순간을 제공하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만들고자 지난 2016년부터 시작했다.

MG새마을금고는 매 년 네 편의 시로 관객들을 찾았으며 오는 11월에는 배우 신혜선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또 한 편의 시, 나태주의 ‘행복’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마을금고의 ‘영화관에 찾아온 시’ 는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음은 물론, '서울영상광고제 2016'에서 은상을 수상하며 그 작품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새마을금고중앙회의 한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 '영화관에 찾아온 시'를 통해 전해 드린 메시지처럼 앞으로도 잔잔한 감동과 큰 울림을 전하는 새마을금고가 되겠다"고 말했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