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해외직구 지원 온라인 쇼핑 혜택 제공
상태바
비자, 해외직구 지원 온라인 쇼핑 혜택 제공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10.10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sa는 2020년 12월 31일까지 자사의 프리미엄 카드 3종인 시그니처, 인피니트, 플래티늄 카드 소지자들을 대상으로 보다 알뜰한 해외직구를 지원하는 이커머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나를 위한 소비’와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의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소비자의 해외 직구 수요를 만족시키고자 기획됐다.

시그니처와 인피니트, 플래티늄 카드 소지자들은 프로모션을 통해 블루밍데일즈 등 해외 럭셔리 패션 및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가맹점별 할인 코드를 통해 최대 15%의 결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먼저 Visa 시그니처, 인피니트 고객들의 경우,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부티크 스토어에서 최대 15%의 할인 및 무료 배송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 가맹점별 제공되는 할인율과 할인코드는 아래와 같다

△파페치에서 ‘VISA10KR’ 할인코드 입력 시 10% 즉시 할인 △블루밍데일즈 에서 ‘Visa10’ 할인 코드 입력 시 10% 할인 혜택과 일반배송 서비스 무료 제공 △키르나 자베테에서 ‘visakorea’ 할인 코드 입력 시 정상가 판매 상품에 한해 15% 즉시 할인 △파이브스토리에서 ‘VCE15’ 할인 코드 입력 시 정상가 판매 상품에 한해 15% 즉시 할인 △루이자비아로마에서 ‘VISAKR15’ 할인 코드 입력 시 500유로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2% 할인, 800 유로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5% 할인 혜택 제공 등이다.

패트릭 윤(Patrick Yoon) Visa Korea 사장은 “Visa는 전 세계 어디서나 한국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하고, 또 합리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연말 대규모 할인 행사를 기다리고 있는 직구족들의 필요에 발맞춰 준비한 해외 쇼핑 할인 혜택을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1일 시작으로 2020년 12월 31일까지 운영되며, 해외 가맹점별 할인 코드를 입력한 뒤 프로모션 대상 Visa 카드로 결제 시 혜택이 주어진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