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워크엔터, 썸&쌈 RPG ‘데이트 어 라이브 : 다시 만난 정령’ 사전등록 진행
상태바
문워크엔터, 썸&쌈 RPG ‘데이트 어 라이브 : 다시 만난 정령’ 사전등록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0.10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워크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썸&쌈 RPG ‘데이트 어 라이브: 다시 만난 정령(개발사 핫게임 스튜디오)’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데이트 어 라이브: 다시 만난 정령’은 인기 라이트 노벨IP를 활용한 횡스크롤 액션게임으로, 수수께끼의 존재 '정령’들로부터 지구를 지키기 위해 데이트를 해야 하는 색다른 스토리를 고스란히 재현했다.

특히 Live2D 기술을 적용해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완성했으며, 음성 AI 시스템을 적용해 캐릭터들과 간단하게 대화하는 등 교감의 수준을 한단계 높였다.

또한 유저가 좋아하는 정령과 함께 다양한 장소에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어 두근거리는 연애 시뮬레이션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타격감 넘치는 액션으로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으며, 원작에서 등장하는 스킬과 궁극 스킬을 구현해 몰입감을 더했다.

이와 함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참여한 미려한 CG 일러스트들이 등장하고, 유저의 선택에 따라 엔딩이 바뀌는 등 보는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사전등록 참여자에게는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며, 목표 사전등록자 수를 달성할 때마다 쿠루미의 한정영장과 운명 휘장 등의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