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울산페이’ 사용 가능 체크카드 출시
상태바
하나카드, ‘울산페이’ 사용 가능 체크카드 출시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10.1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울산페이(울산사랑상품권)’를 사용할 수 있는 ‘울산페이 하나멤버스 1Q 체크카드’ 출시와 관련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울산페이’란 울산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상품권으로, ‘울산페이’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QR결제에 사용 가능하고, ‘울산페이 하나멤버스 1Q 체크카드’ 결제에도 사용 가능하다.

‘울산페이 하나멤버스 1Q 체크카드’는 ‘울산페이’ 가능 가맹점에서 ‘울산페이’로 결제할 수 있으며 ‘울산페이’ 결제를 지원하지 않는 가맹점에서는 체크카드 형식으로 결제할 수 있어 손님에게 편의성을 제공한 것이 특징이다.

하나카드는 ‘울산페이 하나멤버스 1Q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다음달 30일까지 ‘울산페이 하나멤버스 1Q체크카드’ 결제계좌를 하나은행으로 지정하는 손님에게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1만 하나머니를 12월에 적립해주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사용자 편의를 위해, ‘울산페이 하나멤버스 1Q 체크카드’는 KEB하나은행 울산지역 영업점에서 신청즉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하나카드 모바일앱을 통해서도 발급 가능하다.

한편 하나카드의 ‘울산페이 하나멤버스 1Q 체크카드’는 ‘하나멤버스 1Q 체크카드’의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돼 편의점, 베이커리, 커피, 대중교통 이용 시 월 최대 5000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