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SM6 재도약 위한 신규 캠페인 전개
상태바
르노삼성차, SM6 재도약 위한 신규 캠페인 전개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10.1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6 신규 TV 광고 캠페인 통해 'SM6의 아름다움' 직관적으로 표현
글로벌 기관의 조사 결과, SM6 구매 '외관 스타일링' 때문 압도적

르노삼성자동차가 중형세단 SM6의 재도약을 위해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신규 캠페인 전개에 발맞춰 새로운 TV 광고도 공개했다. 9일부터 방영되기 시작한 신규 광고는 '아름다움은, 때론 오해를 만든다. 모든 것을 넘어선 아름다움' 이라는 카피로, 2016년 출시 이후 13만대 이상의 누적 판매대수를 기록한 SM6의 매력을 보여준다. 

구매 고객들이 SM6를 선택한 이유는 대부분 '외관 디자인' 때문인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벌 자동차구매 조사업체인 NCBS의 2018년 중형세단 구매자 조사결과에 따르면, SM6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외관 스타일링이다.

이러한 SM6 소비자 구매 트렌드에 맞춰 르노삼성차는 지난 7월, 상품성은 높이고 이전 모델 대비 가격은 내린 2020년형 SM6를 출시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중형 세단 SM6의 재도약을 위해 신규 캠페인을 전개한다.
르노삼성자동차가 중형 세단 SM6의 재도약을 위해 신규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 르노삼성자동차]

특히,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과 스타일리시한 멋을 함께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을 위해, 별도의 드레스 업 튜닝이 필요 없는 스포티 옵션 ‘S-Look 패키지’를 새로 선보였다. 

또, 아름다운 디자인과 더불어 최고의 품질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상위 플래그십 브랜드인 ‘프리미에르(PREMIERE)’ 트림을 추가했다.

르노삼성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많은 사람들이 각기 다른 패션 스타일로 자신만의 개성을 나타낸다"며 "이처럼 외적인 스타일링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나를 표현하는 방법 중 하나"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신규 캠페인을 통해 SM6의 아름다움을 재조명하고, 고객들이 SM6에 다시 한번 주목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SM6 신규 캠페인과 함께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스마트 바이백 할부 혜택으로 월 20만원대의 부담없는 할부금에 SM6를 구매할 수 있으며, 옵션 및 액세서리는 최대 25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TCe 모델에 대해서는 200만원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