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처갓집 양념치킨’ 제휴 업데이트
상태바
넥슨 ‘서든어택’, ‘처갓집 양념치킨’ 제휴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0.1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 ‘처갓집 양념치킨’과 제휴를 맺고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10월 31일까지 ‘서든어택’의 ‘갓모드’에 ‘처갓집 양념치킨’을 활용, 맵 디자인을 변경한 ‘처갓모드’가 업데이트된다. 기존 ‘갓모드’는 각종 신비한 힘을 이용하여 대결하는 라운드 방식의 폭파미션으로, 게임 중 무작위로 나타나는 능력 상자를 획득하면 ‘스피드업’, ‘무적’, ‘뱀파이어 변신’, ‘부활’ 등이 부여된다. 이번 ‘처갓모드’에서는 뱀파이어, 라이칸 대신 ‘처갓집 양념치킨’의 캐릭터 ‘처돌이’로 변신한다.

또한, ‘처돌이’를 활용한 신규 캐릭터와 함께 ‘처돌탄’, ‘처돌권’, ‘처돌칼’ 등 특별 무기를 출시하며, ‘처갓집 양념치킨’ 주문 시 ‘서든어택’이 등장하는 이벤트 배달 박스와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10월 17일부터 넥슨닷컴에서 ‘처돌이’ 캐릭터 세트와 ‘처돌이’ 무기 3종으로 교환 가능하며, ‘처갓집 양념치킨’ 매장에서는 ‘처돌이’ 캐릭터 키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처갓모드’ 플레이, 승리, 적 처치 등 챌린지 퀘스트를 달성하면 ‘처돌이’ 아이템 세트’를 제공하며, 추후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처갓집 양념치킨’ 상품권, 400명에게 한정판 ‘처돌병장’ 인형을 선물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