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2019 개발자 감사제 2탄 업데이트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2019 개발자 감사제 2탄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0.1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2019 개발자 감사제’의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신규 맵 7총을 추가했다고 10일(목) 밝혔다.

개발자 감사제는 총 3탄으로 준비된 이벤트로 지난 달 25일부터 한달 간 이용자들에게 개발자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개발된 신규 맵 15종을 선보이게 된다. 이후 게임 내 스페셜 이벤트 채널을 통해 ‘감사제 리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리그에서는 래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고, 최종 순위에 따라 스페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두 번째 업데이트에는 ‘달타령 랜덤’ 등 7종의 신규 맵과 감사제 2탄 캡슐을 통해 획득 가능한 ‘프로젝트’ 코스튬 아이템 등이 추가됐다.

새로 추가된 신규 맵은 ‘달타령 랜덤’, ‘두근두근 천공의 섬’, ‘분노 폭발’, ‘초스피드 익스트림’, ‘초스피드 시력풀가동’, ‘도망가!!’, ‘우리땅이야’ 등이다. 각 맵들은 저마다 개발자들의 신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들로 완성된 맵이다. 이용자들은 해당 맵들의 누적 플레이 횟수에 따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감사제 코인 등 추가 보상을 지급받는다.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사이버 펑크 콘셉트의 ‘프로젝트’ 복장 아이템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감사제 캡슐 기계를 이용해 ‘프로젝트 비비’, ‘프로젝트 미미’ 등의 펫과 ‘프로젝트 고글’, ‘프로젝트 워치’, ‘프로젝트 부스터’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지난 여름 테일즈 프론티어 테마에서 선보였던 ‘주사위 보드판’을 정식 콘텐츠로 추가했다. 이에 따라 이용자들은 공원에 있는 휴몽 NPC를 찾아가 언제든지 보드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