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2019 KBO 선수 업데이트
상태바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2019 KBO 선수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0.10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개발사 에이스프로젝트>'에서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프매’는 이달 초 대단원의 막을 내린 2019 KBO 정규리그의 경기 결과 및 각 구단 별 선수들의 공식 기록을 기반으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에 따라 유저들은 올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을 게임에서 새롭게 영입할 수 있으며, 더욱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신규 구단 창단 시 선택할 수 있는 핵심 선수 및 FA를 통해 영입할 수 있는 선수 범위 모두에 새롭게 추가된 2019 선수가 적용돼 더욱 사실적인 구단 운영의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선수 업데이트와 함께 ‘컴프매’는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큰 사랑을 보여준 유저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6주년 기념 배지와 함께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하는 ‘6주년 기념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평소 원하던 선수를 지명하여 획득할 수 있는 인기 아이템 ‘위시 선수 영입권’이 포함된 만큼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오는 11월 4일까지 새롭게 추가된 2019 선수를 최고 등급으로 획득할 수 있는 ‘6주년 기념 글자 획득 웹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