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로젠게임즈, 전략슈팅게임 '포트리스M'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상태바
에이프로젠게임즈, 전략슈팅게임 '포트리스M' 1주년 기념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0.10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프로젠게임즈가 모바일 전략슈팅게임 '포트리스M'의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는 소라 껍질을 등에 지고 사는 '소라게’를 닮은 ‘레인보우 쉘’로 무지개색으로 채워진 화려한 등껍질이 특징이다. ‘레인보우 쉘’은 일반스킬 ‘삼색레이저’, 특수스킬 ‘미니쉘’ 뿐만 아니라 압도적인 파괴력을 자랑하는 궁극기 ‘레인보우빔’으로 짜릿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아울러 신규 맵 2종인 '채석장 위험지대'와 '하늘 사원'이 더해져 새로운 전장에서 포트리스M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0월 10일(목)부터는 포트리스M 1주년을 기념하는 어플리케이션 아이콘과 관련 테마가 적용돼 1주년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유저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 '레인보우 쉘' 성장패키지, 아이템 1종과 100,000 크링을 획득할 수 있는 '1주년 기념 아이템 패키지'와 캐릭터 1종과 100,000크링을 획득할 수 있는 '1주년 기념 캐릭터 패키지'를 판매한다.

한편, 포트리스M 1주년 기념하는 오프라인 대회도 개최된다. ‘포트리스M 1주년 오프라인 대회’는 지난 9월 16일(월)부터 약 한달간 성황리에 예선이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10월 13일(일)에 예선을 마치고 포트리스M 1주년 당일인 10월 19일(토) 청담동 일지 아트홀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본 행사의 참석 유저는 포트리스M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추첨 및 초대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