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닝 전문 ‘온딜카’, 201'9 오토살롱위크' 통해 제휴사와 함께 하는 부스 운영으로 눈길
상태바
튜닝 전문 ‘온딜카’, 201'9 오토살롱위크' 통해 제휴사와 함께 하는 부스 운영으로 눈길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10.08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이송빈 과 진하진 이 온딜카의 제품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자동차의 튜닝 문화를 선도하는 온딜카(대표자 고민종)가 지난 10월 6일 성황리에 종료한 ‘2019 오토살롱위크’에 참가해 온딜카 제휴사 부스와 함께 하는 이벤트 및 자사의 옥탄부스터 ‘아드레날린’ 제품 등을 선보여 차량을 좋아하는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주유소의 연료 품질을 확인하고 주유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탄생한 '탄탄여지도'를 선보이고 있는 온딜카는 자동차 오너와 튜닝시공사를 연결해 튜닝 시 시공사를 알아보는 번거로움을 없앤 국내 최초 자동차 튜닝앱도 제공 중으로 약 306개의 파트너사를 보유 중이다.

온딜카가 선보이고 있는 옥탄부스터 ‘아드레날린’은 휘발유의 옥탄가를 높여 엔진의 노킹을 방지하고 최대출력과 완전연소를 도와주는 제품으로 특히 고급 휘발유 권장 차량에 사용 시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옥탄부스터와 함께 가솔린과 디젤 엔진의 엔진 세정제도 함께 판매 중이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이번 오토살롱 전시에서 온딜카는 제휴사와 함께 하는 부스 운영을 진행했다. LED, 선팅, 루프스킨, 블랙박스, 틴팅과 램프 등을 취급하는 다양한 제휴사가 참가하여 차량에 관심 있는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차량 리뷰로 알려진 유튜버 ‘데저트이글’도 참가해 주목을 받았다.

온딜카 관계자는 “이번 오토살롱위크 참가는 온딜카는 물론 제휴사들과 함께 상생하는 튜닝문화를 선보이기 위해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튜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제휴사 상생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위해 준비중이며, 오는 10월 13일 대구주행시험장 특설 트랙에서 ‘대구 튜닝카 레이싱 대회’를 주최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온딜카가 참가한 ‘2019 오토살롱위크’는 7개국 311개 참가사들의 참여로 약 8만 명이 관람하여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