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태그 코리아, 신개념 서바이벌 스포츠로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참가
상태바
레이저태그 코리아, 신개념 서바이벌 스포츠로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참가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10.07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레이저 태그 코리아(LASERTAG KOREA)가 지난 10월 5일 성황리에 종료된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해 신개념의 서바이벌 게임 프랜차이즈를 선보였다.

대한민국 최초로 ‘찾아가는 서바이벌’을 구현하는 레이저태그 코리아는 현대인들의 운동 부족 및 일상 속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레이저태그 게임을 선보이고 있다. 기존의 서바이벌 게임 장비인 페인트탄이나 B.B탄을 사용하지 않고, 신체의 각 중요 지점에 걸치게 되는 포인트와 레이저 장비가 내장된 총기류, 다양한 게임 진행을 위한 아이템 들을 통해 단순한 게임을 넘어 진화된 새로운 개념의 서바이벌 스포츠를 선보이고 있다.

러시아의 laser war, 미국 battle company의 최첨단 기술을 독점 보유하고 있는 레이저태그 코리아는 장비별 소프트웨어의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직원들과 프로그램을 보다 능동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교육 강사진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기업행사, 대학축제, 생일 태그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한 노하우를 축적하였으며, 해외 기업과의 기술 교류를 통해 장비 관리 및 실내, 외 태그 운영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홍대 실내 서바이벌 ‘레이저 엑스’를 통해 향상된 태그 기술을 통한 게임장 운영을 진행중이다.

레이저태그코리아 관계자는 “레이저태그는 직접적으로 고객들이 참가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통해 단체의 협동심이나 전반적인 운동량을 제공해 주는 것은 물론, 실외와 실내에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을 프렌차이즈 형태로 제공하여 더욱 많은 분이 가까운 장소에서 함께 하는 도시형 실내 스포츠로 고객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모두가 함께하는 실내 스포츠로서 선보이게 되는 레이저태그코리아의 신개념 서바이벌 게임은 홈페이지와 SNS 채널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