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PASS 5만원준다 해외주식'…처음 발 들이는 이들이 알면 좋은 상식
상태바
'SKT PASS 5만원준다 해외주식'…처음 발 들이는 이들이 알면 좋은 상식
  • 정지오 기자
  • 승인 2019.10.07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T PASS 5만원준다 해외주식'이 알려주는 간단 정보
(사진=SKT PASS 홈페이지 캡처)
(사진=SKT PASS 홈페이지 캡처)

'SKT PASS 5만원준다 해외주식'을 통해 유명 해외 주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이들은 해외 주식이 처음인 이들을 위해 짤막한 정보도 제공 중이다.

7일 'SKT PASS 5만원준다 해외주식'이 시작됐다. 이는 이동통신사 통합 간편 본인 확인 서비스 '패스(PASS)'와 신한금융투자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SKT PASS 5만원준다 해외주식' 참여 시 마이크로소프트, 코카콜라 등 6개 해외 주식 중 하나를 무료로 받게 된다.

'SKT PASS 5만원준다 해외주식' 측은 해외 주식에 처음 발을 들이는 이들을 위한 기본 상식도 제공한다. 이들에 따르면 PASS 해외주식에서는 0.01주도 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 미국 주식의 경우 종목에 따라 보유만 해도 매월 배당금을 받는 경우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매매의 경우 보통 미국 주식은 국내시간으로 23시 30분부터 6시까지 이뤄지기에 불편하지만 해당 서비스 이용시 8시부터 21시까지 자유롭게 매매할 수 있다.

한편 'SKT PASS 5만원준다 해외주식'은 다음달 1일 전까지 계속된다.

정지오 기자  viewerscokr@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