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금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 마련한 ‘은평 이안 듀플렉스’ 홍보관 오픈
상태바
중도금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 마련한 ‘은평 이안 듀플렉스’ 홍보관 오픈
  • 한익재
  • 승인 2019.10.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세차익 기대·투자 가치 높아…교육환경ㆍ편의시설 등 생활인프라도 한몫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무료 확장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주목받고 있는 ‘은평 이안 듀플렉스’가 홍보관을 오픈하고 고객 모집에 한창이다. 특히 공급가격이 주변 시세 대비 35%나 저렴해 실 거주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은평 이안 듀플렉스’의 분양가는 평당 1,500만원대로 안심보장 증서 발급과 중도금 무이자 혜택, 발코니확장 및 시스템에어컨 무상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단지가 들어서는 서울 은평구 역촌동은 지하철 3호선 불광역과 6호선 역촌역, 구산역이 지나는 ‘트리플 역세권’ 지역에 위치해 공급 소식을 알릴 때부터 부동산 관계자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여기에 서부버스터미널과 내부순환도로, 고양과 파주를 잇는 서오릉로의 접근성도 뛰어나 그야말로 서울 서북부 교통의 요지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신분당선과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이 추가로 들어설 예정이어서 서울역과 강남 삼성역까지 10분대로 이동이 가능한 쾌속 교통망을 기대해볼 수 있다. 

교육과 생활인프라도 뛰어나다. NC 백화점과 이마트, 은평구청 등 생활밀착형 인프라가 밀집해 생활 편의성이 높다. 여기에 서울 서북부 지역 최대 규모의 종합병원인 서울은평성모병원이 최근 개원을 했고, 서울(은평)소방행정타운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주변 인프라 개선도 더 확충될 예정이다. 

또한 인근에 북한산, 은평평화공원과 같은 여가활동을 할 수 있는 생활공원이 갖춰져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과 함께 우수한 자연 조망권을 지녔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단지 500m 이내에 위치한 예일초·중·고가 도보로 통학이 가능해 자녀의 안전이 확보되는 장점도있다. 또 주변에 녹번초와 은평중 등 여러 학교가 모여 있어 학부모들의 교육 걱정을 덜어준다. 

프리미엄 혁신 아파트로도 주목받는 ‘은평 이안 듀플렉스’는 지하 2층~지상 23층 7개동 총 370가구로, 전용면적 기준 59.96㎡~84.80㎡의 전 세대 중소형 타입으로 조성되며,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59A형 185세대, 59B형 40세대, 84A형 95세대, 84B형 50세대로 구성돼 있다.

34평형인 84A·B형의 경우 전체세대가 복층 형태로 개설된다. 5.8m 높은 층고를 바탕으로 채광성과 일조권, 조망권을 극대화하고 복층(2층) 베란다에서 1층 거실이 한눈에 들어오는 공간 개방감을 확보할 예정이다. 아이들도 눈치를 보지 않고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는 점에서 층간소음 걱정을 덜 수 있다. 

또한 계단 하부를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고 복층(2층)을 침실이나 창고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창의적이고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별도의 다락이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된다는 점 또한 눈길을 끄는 대목이다. 

 

외부 시설로는 선큰광장, 수경공간, 산책로 등이 마련된다. 또한 단지 내 골프연습실, 헬스장, 어린이집&키즈카페, 작은 도서관, 경로당, 코인세탁실 등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도 계획돼 있다. 세대당 1.2대 이상의 넉넉한 주차시설도 갖출 예정이다.

이 밖에도 단지는 은평구 중심 빌라단지 내에 위치해 분양 계약과 동시에 투자수익을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인구 밀도도 높아 잠재수요가 많기 때문에 투자가치도 높다. 실제로 단지가 위치한 역촌동은 은평구에서 세대 수가 가장 많은 지역이다.

한편 ‘은평 이안 듀플렉스’ 홍보관은 서울시 은평구 수색동 72-13 에 위치해 있다. 조합원 가입 문의나 홍보관 방문 절차 등 보다 자세한 안내에 대해서는 대표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한익재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