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SUV 전용 사계절 타이어 '로디안 GTX' 출시... "제동·눈길·마모 성능 향상"
상태바
넥센타이어, SUV 전용 사계절 타이어 '로디안 GTX' 출시... "제동·눈길·마모 성능 향상"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10.07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자동차 시장서 SUV 점유율 오르자, SUV 시장 공략 강화 일환

넥센타이어가 전 세계서 꾸준히 성장 중인 SUV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SUV 전용 사계절 타이어 '로디안 GTX'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로디안 GTX’가 기존 제품 대비 ▲제동 성능 ▲눈길 성능 ▲마모 성능을 향상됐다고 밝혔다. 승차감 또한 크게 개선돼 최적의 밸런스를 자랑한다고 덧붙였다. 

먼저, 순간적인 고하중의 압력과 타이어의 변형에서도 트레드 블록이 견딜 수 있는 차세대 신규 컴파운드 적용을 통해 마모성능을 크게 강화했다.

또, 지면으로부터의 압력을 분산시키는 지그재그형 트레드 설계로 순간 쏠림 현상을 최소화했다. 

마른 노면에서의 제동 성능과 눈길 성능을 동시에 보완한 접지 성능 강화로 더 안정적인 드라이빙이 가능하도록 했다.

SUV 주행 특성에 최적화된 사계절용 타이어 ‘로디안 GTX’는 넥센타이어 전문 유통 브랜드인 타이어테크와 타이어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넥센타이어는 ‘로디안 GTX’ 제품을 4개 구매한 고객들에게 모바일 상품권 4만원권을 증정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이마트 또는 GS 칼텍스 주유 상품권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넥센타이어의 SUV 전용 사계절 타이어인 로디안 GTX. [사진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의 SUV 전용 사계절 타이어인 로디안 GTX. [사진 넥센타이어]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