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윤상' 조합 '찰떡궁합'...엔씨소프트 '피버뮤직' 반응은?
상태바
'하성운+윤상' 조합 '찰떡궁합'...엔씨소프트 '피버뮤직' 반응은?
  • 이재덕
  • 승인 2019.10.07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가 5일 음악과 e스포츠가 결합된 문화 축제 ‘피버페스티벌의 공식 음원 ‘피버뮤직’을 공개했다. 하성운 윤상 조합에 반응이 뜨겁다. 5일 첫 번째 피버뮤직으로 발표한 하성운의 ‘Dream of a Dream’은 윤상 감독이 프로듀싱하고 워너원 출신 하성운이 부른 댄스곡으로, ‘도전’이라는 컨셉을 담았다. 

네티즌들은 "시티팝의 대가, 세련된 전자음악의 마스터인 윤상 프로듀서 님 색깔이 묻어나는 음악에 성운이 음색이 이렇게 찰떡으로 잘 어울리다니", "계속 듣고 있어 빠져 나갈수가 없네", "하성운님 + 윤상님의 조합. 기대 이상으로 짜릿하다. 가사도 너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성운, 정준일, 빈지노의 피버뮤직은 멜론, 지니, 벅스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오는 10월 27일 열리는 엔씨(NC) 음악 축제 ‘뮤직 페스티벌’에서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다. 

두 번째 피버뮤직에는 정준일이 참여한다. 정준일의 음원은 ‘용기’를 컨셉으로 제작됐다. 세 번째 피버뮤직에 참가하는 빈지노는 ‘열정’의 컨셉을 곡 전반에 담았다. 정준일과 빈지노의 음원은 10월 중 순차적으로 발표할 계획이다. 

엔씨(NC)는 지난 9월 30일 뮤직 페스티벌 2차 라인업도 공개했다. 빈지노, 권진아, 선미, 고등래퍼3 출연자(이영지, 윤현선, 김민규)가 라인업에 추가됐다. 오늘(7일) 공개된 히든 라인업에는 헤이즈의 출연이 확정됐다. 지난 9월 24일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세훈&찬열(EXO-SC), AB6IX, 정준일, 하성운, 마마무, 셀럽파이브가 이름을 올렸다. 사회는 방송인 김신영, 조세호, 남창희가 맡는다. 

뮤직 페스티벌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무료로 예매할 수 있다. 지난 10월 2일 열린 1차 티켓은 예매 시작 2분 만에 매진됐다. 뮤직 페스티벌 2차 티켓 예매는 10월 8일에 열린다. 뮤직 페스티벌은 10월 27일 서울 올림픽공원 벨로드롬(올팍축구장)에서 오후 5시부터 열릴 예정이다.

이재덕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