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튜브다운' 공유 앞세워 소비자 유혹…원하는 핏 고르려면?
상태바
'디스커버리 튜브다운' 공유 앞세워 소비자 유혹…원하는 핏 고르려면?
  • 정지오 기자
  • 승인 2019.10.0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스커버리 튜브다운' 사이즈 정보는?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디스커버리가 자사 제품 튜브다운 관련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배우 공유가 모델로 나선 가운데 사이즈 관련 정보로 시선이 모이고 있다.

7일 전자상거래 업체 무신사는 '디스커버리 튜브다운' 프로모션 시작을 알렸다. 이와 함께 배우 공유의 제품 착용 사진도 공개되면서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디스커버리 튜브다운' 프로모션의 핵심은 소비자들에게 정상가보다 낮은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는 데 있다.

이에 구매를 고려하는 이들은 어떤 사이즈를 선택해야 만족감을 느낄지 고민 중이다. 때문에 사이즈 정보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는 온라인 구매 특성 상 제품을 직접 입어볼 수 없는 데 따른 반응으로 해석된다. 

'디스커버리 튜브다운' 제품은 여성용과 남성용으로 구분되어 출시됐다. 여성용의 경우 총 세 가지 사이즈(90, 95, 100)가 준비됐다. 95 사이즈의 경우 어깨너비 41cm, 가슴둘레 102cm, 총장 62cm이다. 남성용은 95부터 110까지 총 네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남성용 100 사이즈의 어깨너비는 48cm이며 가슴둘레 115cm, 총장 70cm이다.

한편 '디스커버리 튜브다운' 프로모션은 오는 9일 자정 전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정지오 기자  viewerscokr@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