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 소개팅 어플 ‘매치코리아’ 리뉴얼 오픈..."회원 의견 적극 반영"
상태바
가연, 소개팅 어플 ‘매치코리아’ 리뉴얼 오픈..."회원 의견 적극 반영"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10.0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2018년 선보였던소개팅 어플 ‘매치코리아’ 를 7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 앱 사용자였던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했다. 편의성 증대를 위해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강화됐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2018년 선보였던 소개팅 어플 ‘매치코리아’를 7일 리뉴얼 오픈했다. [가연 제공]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2018년 선보였던 소개팅 어플 ‘매치코리아’를 7일 리뉴얼 오픈했다. [가연 제공]

회원 가입 후 매치코리아의 운영진에 의해 가입 승인이 되었던 기존 방식에서 회원들이 직접 신규 가입자를 평가해 자동 승인이 되는 방식으로 변경했다. 이는 회원 프로필 내에 매력포인트 기능을 추가해 회원들끼리 서로의 매력포인트를 평가하는 시스템으로 매력정도에 따른 매칭이 이뤄질 수 있다.

가연 측은 "피드백이 가장 많았던 지인 차단 기능이 생성돼 많은 이들의 고민을 해소할 전망"이라며 "지인 차단기능은 매치코리아 앱 이용 시 핸드폰 내 연락처 중 자신의 지인을 차단해 추천 프로필 등에서 자신의 프로필이 지인에게 노출 되지 않게끔 설정 할 수 있는 기능"이라고 설명했다.

복잡했던 기능을 간편하게 이용 하기 위해 종교, 근거리 매칭, 엔젤세이퍼 기능을 하나로 통합시키는 정교한 추천 프로필 매칭 시스템도 새롭게 구축됐다.

매치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매치코리아 리뉴얼은 기존 사용 고객분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간편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새롭게 탄생한 매치코리아를 통해 좋은 인연을 만들기를 바라며, 더욱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개발도 끊임없이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