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 '퍼즐드래곤'에 '몬헌' 4차 콜라보...어떤 에그가?
상태바
네오싸이언, '퍼즐드래곤'에 '몬헌' 4차 콜라보...어떤 에그가?
  • 이재덕
  • 승인 2019.10.0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 자회사 네오싸이언이 21일까지 ‘퍼즐앤드래곤’에서 캡콤의 헌팅 액션 ‘몬스터 헌터’ 시리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는 ‘마법석 10개! 몬스터 헌터 콜라보 에그’를 통해 ‘이베르카나’, ‘알바트리온’, ‘격앙 라잔’ 등 신규 몬스터 3종이 추가된 총 26종의 몬스터 헌터 콜라보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새롭게 추가된 3종의 몬스터는 몬스터 헌터에 등장하는 무기로 어시스트 진화시킬 수 있으며 ‘셀레기오스’를 얻으면 ‘몬스터 헌터 드롭’의 스킨이 개방된다.

이벤트 기간 내 로그인 시 최초 1회에 한해 ‘몬스터 헌터 콜라보’ 대상 몬스터 중 랜덤으로 1종을 획득할 수 있는 ‘개최기념! 몬스터 헌터 콜라보 에그’를 받을 수 있다.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 2개+몬스터 헌터 콜라보 에그’와 ‘마법석 30개+★7확정 MH 콜라보 에그’, ‘마법석 15개+확정 셀레기오스 에그’ 등의 구매가 기간 한정으로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스페셜 던전인 ‘몬스터 헌터 콜라보’와 ‘몬스터 헌터 콜라보 2’가 등장한다. 던전에서 몬스터를 쓰러뜨리면 ‘헌터(남)’과 ‘헌터(여)’의 궁극진화 재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몬스터 헌터 콜라보’에서 4마리 이하로 편성 플로어를 클리어하면 ‘헌터(남)’ 획득이 가능하며 몬스터 헌터 콜라보2의 4마리 이하로 편성 플로어를 클리어하면 ‘헌터(여)’를 얻을 수 있다.

[3인 플레이] 전용 던전인 ‘협력! 몬헌 콜라보!’에서는 클리어할 때마다 어시스트 진화에 필요한 ‘창장의 보옥’을 게임 내 메일로 지급하며, ‘몬스터 헌터 퀘스트’에서는 던전의 모든 플로어를 클리어하면 ‘개최기념! 몬스터 헌터 콜라보 에그’를 1회 획득할 수 있다. ‘스킬 레벨 업 몬스터 헌터’는 던전에 등장하는 몬스터와 같은 스킬을 지닌 몬스터를 팀에 편성하고 클리어하면 스킬 레벨이 반드시 상승한다.

이재덕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