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테라스, '폴로 테라스 파티' 진행...'김범수·우원재·식케이 라이브'
상태바
무신사 테라스, '폴로 테라스 파티' 진행...'김범수·우원재·식케이 라이브'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10.04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정상급 뮤지션 스페셜 공연, 아티스트 퍼포먼스, 라이브 영상 등 다채로운 행사
무신사 테라스에서 진행되는 '폴로 테라스 파티' 이미지.

무신사 테라스가 폴로와 손잡고 파티를 개최한다.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운영하는 패션문화 편집공간 ‘무신사 테라스(musinsa terrace)’는 ‘폴로 테라스 파티’를 오는 6일과 7일 양일 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날 팝업 행사는 폴로 랄프 로렌 고유의 '아메리칸 레트로 무드'를 컨셉으로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인 10, 20대와 함께 호흡하는 하우스 파티 형태로 진행된다. 

국내 정상급 뮤지션과 아티스트들의 멋진 공연과 라이브 페인팅 퍼포먼스, 무신사TV 실시간 라이브 스테이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메인 공연 스테이지에는 가수 김범수, 카더가든, 우원재, 식 케이(SIK-K), 한희준, 피에이치원(PH-1), 흰(HYNN), 키썸(KISUM)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특별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어 유명 페인팅 아티스트 제이스 킴이 ‘폴로 랄프 로렌’을 테마로 라이브 페인팅을 진행한다.

동시에 테라스 파티를 축하하기 위해 무신사 공식 유튜브 채널 ‘무신사TV’의 라이프 영상 스튜디오 공간도 꾸려진다. 행사장을 찾은 공연 아티스트들과 인플루언서, 방문 고객들이 모두 참여하는 라이브 스테이지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 홍대 도심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무신사 테라스 ‘파크(PARK)’존에서는 시원한 맥주를마시며 일몰과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하우스 파티 라운지도 운영한다. 폴로 랄프 로렌 로고가 포인트로 돋보이는 버거와 소시지, 과일 등 케이터링이 제공될 예정이다. 

현장에는 1990년대 초 뉴욕 브루클린 거리를 활보하던 로 라이프 크루(Lo-Life Crew)를 모티브로 한 ‘19 F/W 폴로 스포츠 리미티드 에디션’과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폴로 랄프 로렌 서울 에디션’, ‘인디고 스타디움 캡슐 컬렉션’, ‘폴로 바시티 컨셉 에디션’ 상품도 전시된다. 

한편 지난 9월 7일 그랜드 오픈한 무신사 테라스는 ‘브랜드와 소비자가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브랜드가 만든 스토리를 소비자가 다양하게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컨셉으로 운영 중이다. 전용 면적 800평(2644㎡) 규모, 라운지, 키친, 숍, 파크 총 4개의 존으로 조성됐으며,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경의선 숲길(연트럴파크)과 홍대, 서울 도심 전체를 360도로 볼 수 있는 옥상 정원이 조화를 이룬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