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벌리면 경품”…버거킹, 할뤄윈데이 기념 압도적 크기 ‘스크림몬스터X’ 한정판 출시
상태바
“입 벌리면 경품”…버거킹, 할뤄윈데이 기념 압도적 크기 ‘스크림몬스터X’ 한정판 출시
  • 정지오 기자
  • 승인 2019.10.04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버거킹
사진제공=버거킹

패스트푸드 전문점 버거킹이 할뤄윈데이를 기념해 ‘스크림몬스터X’를 출시, 오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스크림몬스터X’는 버거킹 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버거 ‘몬스터X’의 할뤄윈 에디션으로 압도적 크기와 특별한 소스, 화이트 번이 특징인 메뉴다.

스크림몬스터X는 스테이크 패티와 킹 치킨 패티, 스모크향 베이컨의 3가지 고기에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와 불고기 소스가 더해져 매콤달콤한 맛이 기가막히다. 가장 이색적인 포인트는 번의 색깔이다. 지난해 할로윈에는 강렬한 레드번의 앵그리몬스터X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 스크림몬스터X는 화이트 번으로 눈길을 끈다.

저온에서 장시간 구워내 한층 더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하는 화이트 번은 컬러 덕분에 할뤄윈 분위기까지 한껏 고양시킨다. 스크림몬스터X는 4일부터 31일까지만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단품 8900원, 세트 9900원, 라지 세트로 주문 시 1만600원이다.

버거킹은 스크림몬스터X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참여형 SNS 이벤트 ‘할로윈 크라운 캠페인’을 동시에 진행한다. 매장에서 증정하는 할로윈을 상징하는 고스트 문양의 종이 왕관 ‘할로윈 크라운’을 착용한 후, 스크림몬스터X 취식과 동시에 비명을 지르듯(스크림) 입을 벌리는 리액션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가자 중 매일 추첨을 통해 일일 5명에게 버거킹 한정 기념품을 증정하며, 주차 별 우수 참여자 대상에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총 8명(1인2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할로윈 크라운 캠페인은 스크림몬스터X가 판매되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정지오 기자  viewerscokr@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