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2.7억 인도네시아에 '스페셜포스' 심는다
상태바
드래곤플라이, 2.7억 인도네시아에 '스페셜포스' 심는다
  • 이재덕
  • 승인 2019.10.04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래곤플라이(공동대표 박철승, 박인찬)가 오는 6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되는 '2019 K-CONTENTS EXPO'에 참가, 인도네시아 시장 개척에 나선다. 본 행사에서 드래곤플라이는 자사의 대표 VR 사업인 'VR MAGIC PARK'와 'MAGIC ARENA'의 수출을 비롯하여 '스페셜포스 온라인', '스페셜포스 모바일' 게임들의 인도네시아 현지 런칭을 위한 비지니스 미팅을 수행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인도네시아 창조경제위원회 주최로 진행되는 본 행사에서 드래곤플라이는 B2B 세션 및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대표 상권인 Central Park Mall에서 열리는 B2C 전시까지 진행하며 자사의 대표 게임을 현지 유저들에게 선보인다. 특히 B2C 전시에서는 자사의 최신 온라인 VR 타이틀 '스페셜포스VR: 인피니티워'를 공개한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대표이사는 “드래곤플라이 사업의 글로벌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K-CONTENTS EXPO를 통해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의 시장에서 우리가 새롭게 준비하는 게임들이 확실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하고, 2019년 이후의 수익 확대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이재덕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