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 미혼남녀 대상 문화 이벤트 개최..."소중한 추억 선사"
상태바
가연, 미혼남녀 대상 문화 이벤트 개최..."소중한 추억 선사"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10.04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연이 미혼남녀에게 제공하는 공연 이벤트를 마련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연극 4편과 뮤지컬 1편을 볼 수 있는 문화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가연 측은 "5편 모두 관람객들에게 찬사를 받은 작품들만을 모았다"며 "문화의 계절인 만큼 이전 문화공연 이벤트 보다 더 다양한 내용으로 총 60장의 티켓을 준비해 미혼남녀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연극 4편과 뮤지컬 1편을 볼 수 있는 문화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가연 제공]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연극 4편과 뮤지컬 1편을 볼 수 있는 문화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가연 제공]

뮤지컬 공연인 ‘김종욱 찾기’가 포함됐다. 이 뮤지컬은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2006년 초연 이후, 110만명 이상의 관람객을 기록 하고 있다. 가연은 10월 17일까지 신청자 가운데 총 5쌍에게 초대권을 증정한다.

4편의 연극도 준비됐다. 두 남녀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다룬 ‘뷰티풀 라이프’는 총 10쌍에게 초대권을 증정한다.

이어 비극적 서사와 입체적 캐릭터가 돋보이는 연극 ‘킬롤로지’와 연애고수의 눈으로 바라본 이성의 심리를 현실감 있게 그려낸 ‘작업의 정석’, 새로운 형식의 옴니버스 연극 ‘#나만빼고’까지 각 5쌍에게 초대권을 증정한다.

가연 관계자는 “문화의 계절이 다가온 만큼 뮤지컬, 연극 등의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문화 이벤트를 통해 좋은 인연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며, 더 좋은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종욱 찾기’와 ‘뷰티풀 라이프’ 공연은 이달 17일까지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이 외 공연은 16일까지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