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액스’, 신규 레이드 콘텐츠 ‘차원의 틈’ 업데이트
상태바
넥슨 ‘액스’, 신규 레이드 콘텐츠 ‘차원의 틈’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0.02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액스(AxE)<개발사 넥슨레드>’에 신규 레이드 콘텐츠 ‘차원의 틈’을 업데이트했다.

최상위 이용자를 위한 고난도 PvE(Player vs Environment) 던전 ‘차원의 틈’은 총 4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다. 각 스테이지는 순차적으로 목표물 보호, 중간 보스 처치, 목표물 파괴, 최종 보스 처치 등의 미션을 가지며, 미션을 완수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다.

‘차원의 틈’은 입장 횟수에 제한없이 4명부터 최대 8명까지 플레이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 클리어 기록은 주간마다 초기화된다. 골드, 루비, 에메랄드 등 기존 재화와 함께 캐릭터를 더욱 화려하고 강인하게 바꿔주는 각성 재료 및 각성 장비를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차원의 틈’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10일까지 일일 퀘스트 완료, ‘침투’ 및 ‘분쟁전’ 모드 참여, 아이템 제작, 장비 획득 등 특정 업적을 달성하면 ‘강화 보호권’, ‘전설 룬 상자’, ‘전설 강화 정령석 상자’, ‘신성 룬 승급석 선택권(20개)’, ‘전설 정수 선택권’ 등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역대 규모의 이벤트를 연다.

또한, 10월 18일까지 길드 회원 10명 이상이 함께 있는 게임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해당 길드 전원에게 루비 300개를 제공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