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x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ㅇㅅㅇㄴ 정답은?
상태바
교보라이프플래닛x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ㅇㅅㅇㄴ 정답은?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10.02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

 

국내 최초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하 ‘교보라이프플래닛’)이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업체 캐시슬라이드와 (무)100세까지비갱신e암보험(이하 ‘100세까지암보험’) 관련 실시간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캐시슬라이드는 2일 14시 초성퀴즈 ‘100세까지 진짜! 보험료 ㅇㅅㅇㄴ 다이렉트 암보험’을 공개한다. 함께 공개할 또 다른 퀴즈는 ‘100세까지 쭉 ㄷㄷㅎㄱㅂㄱㅅ’, ‘암만 비교해도 실속만점! 비흡연자는 ㅊㄱㅎㅇ’이다.

동시에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교보라이프플래닛을 검색하세요!’라는 힌트도 제시할 예정이다.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겐 100캐시가 즉시 지급되며, 적립된 캐시는 ‘캐시슬라이드’ 스토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이번에 캐시슬라이드와 교보라이프플래닛이 진행하는 초성퀴즈의 정답은 각각 ‘인상없는’, ‘든든하게비갱신’, ‘추가할인’이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의 100세까지암보험은 비갱신형 상품으로 100세 만기 시까지 보험료가 전혀 오르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해지환급금 미지급형으로 동일 자사 상품 대비 납입보험료를 크게 낮춘 것도 장점이다.

여기에 비흡연자에게는 약 7.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만약 가입 당시 흡연 중이었어도 추후 1년간 금연에 성공하면, 별도의 흡연검사를 통해 비흡연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