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용품 브랜드 뉴즐, ‘더블사이드 넘버 자수 웨지 커버’ 핑크 등 유니크 웨지 커버 출시
상태바
골프용품 브랜드 뉴즐, ‘더블사이드 넘버 자수 웨지 커버’ 핑크 등 유니크 웨지 커버 출시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10.0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젊은 감각의 디자인을 통해 '골프용품'의 새로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뉴즐(대표 조영진)이 ‘골프’클럽의 중요 구성 중 하나인 웨지 클럽의 각도별 클럽 커버 구성을 다양한 색상으로 표현한 ‘뉴즐 더블사이드 넘버 핑크자수 웨지커버’ 등 신제품을 출시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뉴즐은 모던하고 유니크한 디자인 브랜드로 도시적인 세련미와 개성을 담은 제품 디자인과 차별화된 스타일을 통해 IT 액세서리 제품과 골프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골프 애호가들의 세대가 점차 교체되며 젊음 감각의 제품을 선호함에 따라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을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다. 디자인은 물론 소재의 선택에서 제작까지 퀄리티 높은 제품을 제작하기 때문에 가성비와 제품 퀄리티의 만족도가 높다.

뉴즐이 선보이는 웨지클럽의 개별 커버는 클럽의 커버 각도에 따른 구성과 5가지 컬러(화이트, 레드, 브라운, 블랙, 핑크)로 선보이고 있다. 뉴즐, 별, G, F, 48도, 50도, 52도, 54도, 56도, 58도, 60도, 62도 가 새겨진 전체 각도와 특징 커버가 출시되고 있으며, 핑크의 경우 10월 1일 신제품이 출시되어 클럽의 각도가 표시된 커버만 출시 중이다.

<뉴즐 더블사이드 넘버 핑크자수 웨지커버>

뉴즐의 ‘더블사이드 넘버 웨지커버’ 가 가지는 특징은 커버 입구를 벨크로 방식으로 제작하여 클럽 커버의 사용이나 보관이 용이하고, 커버 양쪽에 자수를 넣었기 때문에 어떤 각도에서도 웨지 클럽의 종류를 확인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여기에 최근 추가된 핑크를 포함하여 5가지 색상을 제공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마음에 드는 색상을 선택 할 수 있다.

뉴즐 관계자는 “10월에 새로 출시한 핑크 색상과 함께 총 5가지 색상의 웨지 커버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피칭, 어프로지, 샌드웨지를 모두 케어하는 각도 자수 제품을 전체 혹은 단품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어떤 웨지 클럽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상으로 출시된 ‘뉴즐’ 더블사이드 웨지클럽 커버를 통해 제품의 편리성과 '골프'의 즐거움을 느껴 보셨으면 합니다.”라고 전했다.

짧은 거리에서 사용하지만 임펙트 있는 골프를 즐기게 해주는 웨지클럽의 특성을 개성 있게 표현한 뉴즐의 ‘더블사이드 넘버 웨지 클럽 커버’는 홈페이지와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