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파리바카디프 손해보험, 국내 첫 자동차 품질보증연장 보험 출시
상태바
BNP파리바카디프 손해보험, 국내 첫 자동차 품질보증연장 보험 출시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10.01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NP 파리바 카디프 생명]
[사진=BNP 파리바 카디프 손해보험]

 

BNP 파리바 카디프 손해보험이 국내 보험업계에서 처음으로 품질보증 기간이 지난 자동차의 고장 수리비의 부담을 줄여주는 '내 차 사랑 품질보증연장 보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는 기존 자동차 제조사에서 제공하던 프로그램과 달리 제조사 보증이 끝난 후에도 가입할 수 있는 유일한 품질보증연장 보험 상품이다.

기존의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으로 보장되지 않던 품질보증 기간 만료 후에 발생한 자동차 고장에 대한 소비자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연간 최대 수리 한도는 해당 연도 차량가액까지 보장받을 수 있어 든든하다.  보장 기간은 1년에서 3년 사이에서 선택해 최초 가입과 재가입할 수 있다.

'내차사랑 품질보증연장 보험'은 두 가지 플랜을 제공한다.

'골든 플랜'은 소모품과 배기가스 관련 부품 등을 제외하고 차량 전체의 고장을 보장한다. 합리적인 보험료로 엔진과 변속기 등 큰 고장에 대비하려는 자동차 운전자는 '파워트레인 플랜'을 선택할 수 있다.

두 가지 플랜은 차량 고장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부품과 공임비용 모두를 보상한다. 정비소에 별도 비용 없이 수리 차량을 출고하려는 소비자는 자기부담금이 없는 방식으로 플랜에 가입할 수도 있다.

'내차사랑 품질보증연장 보험'은 독립보험대리점(GA: General Agency)을 통해 판매되며, 향후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온라인으로도 가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BNP 파리바 카디프손해보험의 올리비에 깔랑드로 대표이사는 "전 세계 자동차 운전자들이 가입 이용해 온 품질보증연장 보험 상품을 한국 소비자에게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품질보증연장 보험으로 자동차 수리로 인한 운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안전한 자동차 안전 운행 문화를 만들어가는데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