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서포터즈 '용산 한 바퀴', 용산구 맛집 리스트ㆍ지도 공개해
상태바
대학생 서포터즈 '용산 한 바퀴', 용산구 맛집 리스트ㆍ지도 공개해
  • 한익재
  • 승인 2019.10.01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숙명여자대학교이 용산구 관광 활성화 위해 지난 5월 출범
-입과 눈이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즐길거리 안내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숙명여자대학교가 함께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용산 한 바퀴’가 용산구 관광 활성화를 위한 용산구 관광 지도 및 맛집 리스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도에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위치한 용산역을 중심으로 주변 관광 명소, 즐길거리, 맛집 등이 한눈에 볼 수 있게 정리되어 있다. ▲스타일별로 용산의 관광지를 제안하는 ‘용산 투어리스트’ ▲용산의 여러 명소와 맛집을 한 곳에 모아놓은 ‘용산 명소 백과’ ▲서포터즈가 추천하는 ‘용산 속 숨은 맛집’ 등 입맛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지도에는 최근 핫한 용산구 열정도 골목의 주꾸미집, 곱창집, 감자집과 타이거슈가 용산아이파크몰점, 용산역 짬뽕 맛집 장홍, 현선이네 떡볶이 용산 본점 등의 주요 맛집이 포인트 별로 정리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용문전통시장, 효창공원 등의 주요 장소와 가까운 맛집도 함께 안내되어 있다. 더불어 용산공예관, 국립중앙박물관, 전쟁기념관 등의 관광명소를 중간중간 거쳐 갈 수 있도록 안내되어 있어 지도를 따라가면 입과 눈이 함께 즐거운 다양한 경험이 가능하다.

‘용산 한 바퀴’는 용산구에 위치한 숙명여자대학교와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연계해 지난 5월 출범한 대학생 서포터즈다. 내국인 학생 및 중국인 유학생 40명으로 구성됐으며, 용산구의 지역사회 발전과 관광 활성화 도모를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서포터즈 ‘용산 한 바퀴’가 제공하는 용산구 관광 지도 및 맛집 리스트 중 하나. 이외에도 테마별로 다양한 지도가 제공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서포터즈 ‘용산 한 바퀴’가 제공하는 용산구 관광 지도 및 맛집 리스트 중 하나. 이외에도 테마별로 다양한 지도가 제공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 한 바퀴’ 대학생 서포터즈가 추천하는 지도와 리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용산에 위치한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총 5개 층에 걸친 넓고 쾌적한 쇼핑 공간에서 럭셔리 패션, 워치, 화장품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도심형 면세점으로, 내국인 고객뿐만 아니라 해외 여행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익재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