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완미세계', 두 번째 홍보모델 ‘장기용’ 선정(영상)
상태바
퍼펙트월드 '완미세계', 두 번째 홍보모델 ‘장기용’ 선정(영상)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0.0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펙트월드(Perfect World)가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의 두 번째 홍보모델 ‘장기용’의 홍보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첫 번째 홍보모델 ‘김종국’에 이어서 두 번째 홍보모델의 공개로 많은 유저들이 완미세계의 정식 론칭을 기대하고 있다.

'완미세계'는 PC온라인게임 '완미세계' IP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사상 최초 육해공 전투 모바일 MMORPG게임으로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한 동시에 모바일 환경에 맞게 게임성을 한층 더 발전시켜 개발되었다. 클래식한 비행 플레이 체험을 최적화하고 드넓은 육지에서 자유롭게 달릴 수 있으며 심해 수중던전 등을 탐사할 수 있다. 육해공의 완벽한 결합은 유저들에게 세 배의 공간, 세 배의 도전, 세 배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완미세계'의 두 번째 홍보모델 ‘장기용’은 ‘육, 해, 공’ 전투가 핵심인 '완미세계'의 트리플 컨셉 중 ‘하늘’을 상징하며 게임 속 천족 왕자 ‘궁수’의 인간적인 화신을 거의 완벽하게 묘사했다. 장기용은 상반기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높은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에 출연하면서 멋진 외모와 모델 같은 체형, 그리고 매혹적인 목소리로 대중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