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롯데오너스 롯데카드’ 출시
상태바
롯데카드, ‘롯데오너스 롯데카드’ 출시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10.01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대표이사 김창권)가 1일 롯데쇼핑과 제휴해 ‘롯데ON’에서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카드인 ‘롯데오너스(LOTTE ONers)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롯데ON에서 이용 시 엘포인트 3%, 그 외 일반 가맹점에서는 0.5%를 월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또한, 유료멤버십 서비스인 롯데오너스에 가입한 고객이 롯데ON 이용 시 계열사별 0.25~2%를 추가 적립해줘 최대 5%의 엘포인트 적립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혜택은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제공되며, 발급한 달을 포함해 두 달간 지난달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ON이란 쇼핑의 e커머스 사업본부가 지난 4월 선보인 그룹의 7개 온라인쇼핑몰 (홈쇼핑, 닷컴, 하이마트, 마트, 엘, 프레시, 롭스)의 통합채널이다. 오너스는 롯데ON의 유료멤버십 서비스로 월 2900원을 내면 ON 7개 계열사별 각 2장씩 총 14장의 무료배송 쿠폰이 매월 제공된다. 더불어 시네마, 면세점, 그린카 등 주요 계열사 이용 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명제선 롯데카드 디지털본부장은 “매장에서 온라인으로, 급증하는 e커머스 시장과 더불어 늘어나는 쇼퍼(shopper)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롯데ON과 결합해 차별화된 혜택을 담은 PLCC카드를 출시했다”며 “최대 5% 적립률과 주요계열사 할인 제공을 통해 고객들이 이용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