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캣마켓, 신제품 ‘쿠캣 초코쏙녹차 찹쌀떡’·쿠캣 치즈설기 2종’ 출시
상태바
쿠캣마켓, 신제품 ‘쿠캣 초코쏙녹차 찹쌀떡’·쿠캣 치즈설기 2종’ 출시
  • 최장원 기자
  • 승인 2019.09.30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 컴퍼니 쿠캣이 운영하는 쿠캣 자체브랜드(PB, Private Brand) 전문 푸드몰 쿠캣마켓은 신제품 ‘쿠캣 초코쏙녹차 찹쌀떡’과 ‘쿠캣 치즈설기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쿠캣 초코쏙녹차 찹쌀떡은 ‘쿠캣마켓의 새로운 히트 라인업 ‘더블필링 찹쌀떡 시리즈’의 신제품이다. 더블필링 찹쌀떡 시리즈는 일반적인 찹쌀떡과 달리 속을 두 가지 필링으로 채워 한층 강력한 맛과 비주얼을 자랑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첫 번째 제품인 ‘쿠캣 딸기쏙우유 찹쌀떡’은 부드러운 우유 크림과 딸기 퓨레를 조합해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두 번째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된 쿠캣 초코쏙녹차 찹쌀떡은 더블 필링으로 진한 녹차우유크림과 브라우니를 연상케 하는 꾸덕꾸덕한 초콜릿 앙금의 ‘달콤 쌉쌀’ 조합을 내세웠다. 쌉쌀하면서 향긋한 녹차로 시작해 쫀득하고 달콤한 초콜릿으로 마무리 하는 맛의 기승전결이 일품. 살짝 얼린 상태에서 먹으면 진한 녹차 아이스크림 같은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 역시 돋보인다.

쿠캣 초코쏙녹차 찹쌀떡과 함께 출시된 쿠캣 치즈설기는 포근하고 부드러운 우유백설기에 ‘언제나 옳은’ 치즈를 아낌없이 더한 제품이다. 막걸리로 숙성해 맛이 더욱 깊은 우유백설기로 떡만큼 두꺼운 치즈를 마치 샌드위치처럼 감쌌다. 전자레인지 조리 시 우유백설기와 1대1대1의 비율을 자랑하는 풍성한 치즈가 길게 늘어나며 입과 함께 눈까지 즐겁게 한다. 제품은 진하면서도 짭조름한 풍미가 눈에 띄는 ‘단짠’ 매력의 체다치즈설기와 모짜렐라치즈에 옥수수알을 곁들인 콘치즈설기 등 2종이다. 2종 모두 양이 넉넉하고 포만감이 높아 간식은 물론 식사대용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쿠캣 초코쏙녹차 찹쌀떡과 쿠캣 치즈설기 2종 모두 1세트에 찹쌀떡과 치즈설기가 각각 개별 포장돼 있어 간편하게 꺼내먹기 좋다. 제품 가격은 쿠캣 초코쏙녹차 찹쌀떡이 1세트 9개 구성에 1만900원이며, 쿠캣 치즈설기 2종은 1세트 6개 구성에 출시 기념 할인이 적용된 6900원이다. 또, 쿠캣 초코쏙녹차 찹쌀떡과 쿠캣 딸기쏙우유 찹쌀떡이 각 1세트씩 구성된 세트상품은 할인가 1만9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단, 찹쌀떡 세트상품은 매일 일정 수량만 한정 판매된다.

쿠캣 이문주 대표는 “3000만 명이 넘는 쿠캣 푸드 채널 구독자의 디저트 선호도 관련 빅데이터를 꼼꼼히 분석한 결과 쿠캣 초코쏙녹차 찹쌀떡과 쿠캣 치즈설기처럼 유니크함과 트렌디함에 가성비까지 갖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쿠캣은 소비자 반응과 구독자 데이터를 바탕으로 2030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새로운 PB 식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장원 기자  jangb0120@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