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펫팸족 대상 마이펫 체크카드 이벤트 실시
상태바
신한카드, 펫팸족 대상 마이펫 체크카드 이벤트 실시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09.29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신한카드 S-Line 체크(마이펫)'(이하 마이펫 체크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마이펫 체크카드는 기존 '신한카드 S-Line 체크'와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자인 한정판 상품으로, 전 연령층의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마이펫의 이중생활' 캐릭터인 '맥스'와 '클로이'가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된다.

신한카드는 10월 31일까지 마이펫 체크카드를 최초로 발급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0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이벤트 전용 링크를 통해 카드발급을 신청해야 하며 이벤트 전용 링크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신한카드는 11월 30일까지 마이펫 체크카드를 통해 네이버쇼핑 펫윈도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2000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한편 마이펫 체크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전 가맹점에서 0.2%를 적립해 주고, 3개월 이상 연속 50만원을 이용한 경우 전 가맹점에서 0.5%를 적립해 준다.

오전 11시에서 오후 2시 사이에 요식업종에서 이용금액의 5%를 할인해 주는 할인 서비스와 교통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좋아하는 펫팸족(Pet+Family) 고객들을 위해 네이버쇼핑 펫윈도와 연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맞춤형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