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슬라이드, 30일 초성퀴즈 이벤트로 ‘메리츠 암보험’ 알린다
상태바
캐시슬라이드, 30일 초성퀴즈 이벤트로 ‘메리츠 암보험’ 알린다
  • 한익재
  • 승인 2019.09.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가 오늘(30일) 오전 10시부터 메리츠화재와 함께 ‘메리츠 암보험’과 관련된 실시간 초성퀴즈 이벤트를 연다.

이번 초성퀴즈 이벤트는 메리츠화재의 암보험 상품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30일 오전 10시부터 캐시슬라이드 앱 모바일 첫 화면과 충전소에서 참여할 수 있다.

캐시슬라이드는 초성퀴즈 정답을 입력하는 사용자 모두에게 100캐시를 즉시 적립해준다. 퀴즈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메리츠 암보험'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메리츠 암보험은 일반암 진단비를 가입 후 30년 동안 보험료 인상 없이 1억까지 보장해주는 상품으로, 감액기간 없이 91일부터 바로 100% 보장해준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대한민국 대표 사망원인인 3대 질병(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을 비롯해, 소액암도 일반암과 차별없이 동일하게 보장하고 항암치료 중 꼭 필요한 가발 비용까지 보장한다.

한편,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초성퀴즈로 소개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퀴즈를 맞히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캐시’를 지급한다. 캐시슬라이드 사용자에게는 퀴즈 풀이의 재미와 혜택을, 제휴사에게는 자사 서비스나 상품을 알리는 기회를 제공한다. 캐시슬라이드는 앞으로도 사용자에게 혜택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한익재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