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바이오 20억 생유산균 전 제품 할인 행사 중!
상태바
올리브영, 바이오 20억 생유산균 전 제품 할인 행사 중!
  • 한익재
  • 승인 2019.09.2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의 장건강과 피부면역 등을 위해 연구해온 CJ 제일제당의 유산균 전문브랜드 ‘BYO’가 올리브영에서 2019년 9월 30일(월)까지 ‘BYO 유산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BYO 유산균 전 제품(20억 4종, 피부, 멀티, 선물세트 등)에 해당되며 2입 선물세트 구매 시 쇼핑백도 증정한다.
 
장건강과 피부면역을 듀얼케어로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다양한 계층에게 추천하는 ‘엑스퍼트 케어(EXPERT CARE)’, 날마다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온 가족용 ‘베이직 케어(BASIC CARE)’ 라인을 포함하여 BYO의 모든 상품이 이번 할인 행사에 해당된다.
 
최근 배우 지진희를 모델로 기용하여 ‘장 끝까지 살아서 가는 생존 유산균’임을 알리고 있는 제일제당 유산균은, 유산균의 장 내 정착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활용한 신바이오틱스 공법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바이오 20억 생유산균 시리즈는 단 한 포 만으로도 20억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부원료)까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CJ제일제당이 직접 연구개발한 특허 유산균인 CJLP133 유산균 원료는 미국 FDA 원료 안정성 등재 등을 통해 그 우수함을 확인한 바 있다. BYO 유산균은 ‘차별화된 유산균 포뮬러’, ‘특허 유산균’ 등으로 유산균의 생명력을 강화시켰다.

 

CJ제일제당은 식물발효기술을 통해 식물 유래 유산균을 연구하였으며 우수한 기능 균주만을 추출 및 배양하여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SCI급 논문으로 우수한 장 상피세포 부착력이 확인된 바 있으며 외부의 열과 습도에 더 강해진 4중 코팅 보호막 또한 적용되었다.
 
‘바이오 20억 생유산균’은 규칙적인 배변 활동을 원하시는 분, 더부룩하고 가스가 잘 차는 분, 긴장하면 더 자주 화장실을 찾으시는 분, 민감하거나 둔감한 장을 가진 분, 장 건강을 챙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 드린다. 또한 이산화규소, 합성향료, 수크랄로스 등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안전한 먹거리를 찾는 분들께도 적격인 제품이다.
 
또한 ‘바이오 20억 생유산균’은 누구나 좋아하는 요거트 맛을 적용시겼다.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쉽게 찾을 수 있으며, 특히 아이들이 즐겨 찾을 수 있도록 단 맛을 내는 포도당 성분이 들어가 있어, 챙겨주지 않아도 아이가 알아서 잘 찾아 먹을 수 있다.
 
CJ 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할인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본인들에게 꼭 맞는 바이오 20억 생유산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익재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