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오디션', EDM 음원 선보일 예정...디제이코리아레코드와 협업
상태바
한빛 '오디션', EDM 음원 선보일 예정...디제이코리아레코드와 협업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9.27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리듬댄스게임 '오디션(개발사 T3엔터테인먼트)'이 국내 최정상급 DJ들의 EDM(Electronic Dance Music) 음원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빛소프트는 디제이코리아레코드와 제휴해 오디션에 신규 EDM 음원 10곡을 1차로 업데이트했으며 다음달 10일 추가 업데이트를 비롯해 신곡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디제이코리아레코드는 2017년 설힙한 회사로 디제이 및 프로듀서 아티스트를 중심으로 EDM부터 힙합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음반과 영상 및 디자인 콘텐츠를 기획·제작·유통하고 있다. 또한 국내외 음악 이벤트에도 적극 참여해 아티스트들의 시장 진출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이번에 오디션에 선보이는 음원은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작업한 EDM으로 ▲DJ Hanmin, Zuin의 Beat Back ▲Steve Wu의 Day & Night ▲Edgar Sound, Steve Wu의 Dinner With You(feat. Kinnie Lane) ▲Ezun의 Dont' Ever Stop ▲B2jay & Galaxian의 Far Away ▲Paradog의 It Ain't Right ▲DJ Hanmin의 King Is Back ▲B2jay & Galaxian의 Nice Man ▲Edgar Sound의 Simulation(feat. G KAE) ▲Ron & Magwitch의 SKRTS 등이다.

한빛소프트는 디제이코리아레코드 음원 1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신규 음원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 음원 플레이회수 상위 1~50위에게는 게임 내 캐릭터를 멋지게 꾸밀 수 있는 한정판 '미러볼' 아이템과 이벤트캐시 5000개를, 51~200위에게는 이벤트캐시 5000개를 각각 지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