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새생명복지재단, 성북구 어르신 나눔한마당 큰잔치 지원행사 개최
상태바
한국새생명복지재단, 성북구 어르신 나눔한마당 큰잔치 지원행사 개최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9.25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한국새생명복지재단(회장 송창익)이 지난 9월24일(화) 성북구청 다목적홀에서 성북구지역 독거어르신과 자원봉사자 연예인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예술공연과 함께 생필품 지원행사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은 매년 서울시 25개구를 순회하며 독거어르신 지원을 위한 나눔한마당과 예술공연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희귀난치병환아의 치료비를 지원하고 청소년 인성교육과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고 있으며, 특히 매주 금요일 오후3시이 서울중구 을지로2가 지하차도에서 350여명의 노숙인에게 생필품 지원 사업을 함께 하고 있다.

13일 금요일은 추석이 겹쳤음에도 불구하고 송창익 회장과 회원들은 쉬지 않고 노숙인에게 물품을 지원 하였으며, 11년동안 진행하는 노숙인 지원 사업을 하루도 쉬지 않고 진행중이다.

이번 성북구 어르신 지원을 위한 공연에는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의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가수 김국환이 출연하여 어르신들로부터 크게 환영을 받았으며, 동작문화원 하모니카 연주단 경찰가수 현동현, 역전홈런을 부른 손경호, 변장가수 박종환, 황혼의 연정으로 데뷔한 한지희, 가수 유민영, 가수 금비녀가 출연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어르신들에게 지원된 물품은 특별히 제작된 장바구니와 스카프, 해태제과에서 제공한 스넥과자, 파스, 양말, 선크림, 피부재생크림, 사탕, 마스크팩 등의 물품이 지원되었다.

이번 행사의 대회장을 맡은 새마을운동 성북지회 이종규 회장의 후원으로 새마을 부녀회 회원들이 자원봉사를 하였으며, 이승로 성북구청장을 비롯하여 유승희 성북갑 국회의원, 기동민 성북울 국회의원, 국제예절협회 송기문 회장과 성북구의회 구의원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성북구 5선 구의원을 지낸 윤만환 재단 대외협력이사가 1부 사회를, 2부는 전문 MC김호 아나운서가 진행했다.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의 보다 많은 활동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