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레이드 & 소울', 신규 영웅 던전 ‘삼도천 명도귀교’ 업데이트
상태바
엔씨 '블레이드 & 소울', 신규 영웅 던전 ‘삼도천 명도귀교’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9.25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가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신규 영웅 던전 ‘삼도천 명도귀교’를 업데이트 했다.

‘삼도천 명도귀교’는 최상위 던전 콘텐츠다. 이용자는 쌍둥이 보스 ‘야마사’와 ‘야마현’을 공략하면 확률적으로 게임 아이템 ‘진왕허리띠’와 ‘진왕목걸이’를 획득할 수 있다.

엔씨(NC)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반짝반짝 램프의 정령’ ▲’레이드 플러스 시즌4’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6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반짝반짝 램프의 정령’ 이벤트에 참여하면 접속이력에 따라 ‘한번 반짝인 램프 60개입’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한번 반짝인 램프’를 5시간에 하나씩 개봉하면 다양한 성장 재료 아이템(황귀린 파편, 청이린 파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받은 ‘한번 반짝인 램프’를 ‘헝겊’ 아이템과 조합하면 높은 단계의 램프로 성장시킬 수 있다. 램프의 단계가 높을수록 획득 가능한 ‘반짝이’ 아이템과 ‘황금 기운’ 수가 증가한다. ‘반짝이’ 아이템은 무기를 성장시키거나,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아이템을 교환할 때 사용할 수 있다. ‘황금 기운’은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레이드 플러스 시즌4’는 보너스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레이드 던전(Raid Dungeon) 공략 이벤트다. 이전 시즌에 비해 길어진 기간과 강화된 보상을 즐길 수 있다. 네임드 몬스터를 최초로 처치하거나 각 어트랙션 퀘스트를 완료하면 ‘네임드 전리품’, ‘네임드 선물상자’, ‘증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12인 전설 던전 ‘적몽의 비원’ 공략 시에는 공략 횟수에 따라 추가 누적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진행 중인 이벤트 2종도 10월 16일까지 즐길 수 있다. ▲’붉은 구월도’는 대인 공격이 가능한 신규 콘텐츠로, 정해진 시간에 입장할 수 있다. 지역 내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최종 보스 ‘청갑룡’을 공략할 경우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가을 나들이 블소데이’는 이벤트 기간 내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가맹 PC방에서 블소를 플레이하면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블소데이 주화’를 얻을 수 있다. ‘블소데이 주화’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신규 아이템인 ‘무지개 폭탄머리(머리 장식)’, ‘참깨여우 원석’, ‘블소데이 기념상자 3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