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으로 가을 지식여행 떠나자"... 쿠팡, ‘북포라이프’ 시즌2 오픈
상태바
"책으로 가을 지식여행 떠나자"... 쿠팡, ‘북포라이프’ 시즌2 오픈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9.2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테마 ‘지식여행’...‘역사 맛보기’ ‘문화 느끼기’ ‘소설 뽀개기’ 코너로 도서 추천
쿠팡이 ‘북포라이프’ 시즌2의 새로운 9월 테마 ‘지식여행’을 오픈했다.
쿠팡이 ‘북포라이프’ 시즌2의 새로운 9월 테마 ‘지식여행’을 오픈했다.

 

책으로 떠나는 가을 지식여행을 쿠팡에서 준비했다. 

쿠팡은 ‘북포라이프’ 시즌2의 새로운 9월 테마 ‘지식여행’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나와 꼭 맞는 지식여행 떠나기’라는 주제로 ▲누구나 쉽게 시작하는 역사 맛보기 ▲책으로 먼저 떠나는 여행 문화 느끼기 ▲시간 가는줄 모르는 소설 뽀개기 등 세 가지 코너로 도서를 추천한다.

‘역사 맛보기’와 ‘문화 느끼기’는 세계 역사와 문화를 주제로 한 도서들로 구성했고 ‘소설 뽀개기’는 장르별 베스트셀러 소설을 제안한다. 특히 테마별 추천 도서들은 도서별로 관련 키워드를 함께 노출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또, 페이지 하단에 베스트셀러 도서와 새로 나온 책 코너를 별도로 마련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두 권으로 압축해 누구나 쉽게 읽어볼 수 있도록 엮어낸 ‘설민석의 삼국지 1-2권 세트’로 3만9600원이다. 유시민의 낯선 도시에게 말 걸기 시리즈 첫번째 도서로 유럽의 도시들에 대한 내용을 담은 ‘유럽 도시 기행 1’은 1만4850원이며 ‘직지’와 구텐베르크의 금속활자의 내용을 담아 쓴 소설 ‘직지 세트’는 2만5200원이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워라밸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에게 더 많은 독서 시간을 제안하는 차원에서 ‘독서여행’을 테마를 선정했다”며 “지난 일년 간 많은 사랑을 받은 ‘북포라이프’의 새로운 시즌에서는 고객이 맞춤형 도서 상품을 만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9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북포라이프’ 시즌 2는 최근 고객들이 자주 찾는 도서 카테고리를 선정해 도서들을 연관 키워드와 함께 제안해 도서에 더 집중해 선보인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