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2019 개발자 감사제 1탄 업데이트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2019 개발자 감사제 1탄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9.2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의 ‘2019 개발자 감사제’의 첫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수) 밝혔다.

개발자 감사제 업데이트의 첫번째 콘텐츠는 테일즈런너 개발자들이 신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마음껏 발휘한 신규 맵이다. ‘차이코프스키’, ‘앨리스의 피크닉’, ‘줄~던져줄래2’, ‘스카이폴’, ‘뇌절 달리기’, ‘(HC)초스피드 베리하드’, ‘(HC)슬라우딩요’, ‘불소 원샷!’의 8종이 업데이트 되었으며 각각 다른 게임 플레이 방식과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장치들이 맵에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용자들은 해당 맵들을 플레이 한 누적 횟수에 따라 추가적인 보상도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시간 여행자 컨셉의 ‘트래블러’ 복장도 추가 됬다. 이용자들은 트래블러 캡슐 기계를 이용하여 ‘트래블러 윙 팩’, ‘트래블러 수트 팩’ 등의 복장 구성품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테일즈런너의 또 다른 이야기가 펼쳐지는 ‘테일즈 프론티어 마지막 이야기’가 오픈 되어 악마 카인을 따라 변해버린 이든과 베라, 혼란에 빠진 동화나라에 남기로 결정한 엘림스 스마일 등 각 등장인물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일정 시간 게임을 플레이 할 때마다 이벤트 재화인 ‘감사제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소모해 ‘8비트 악마의 펫’ 등 레트로 감성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 시간 300분이상부터는 7대 죄악 ‘교만 상자’와 같은 더욱 가치가 높은 보상이 지급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