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모바일 퍼즐 ‘디즈니팝’ 사전 등록 진행
상태바
선데이토즈, 모바일 퍼즐 ‘디즈니팝’ 사전 등록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9.24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데이토즈가 모바일 퍼즐 게임 ‘디즈니팝’의 해외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행사를 시작했다고 24일(한국 시간) 밝혔다.

현지 타이틀 ‘디즈니 팝 타운(Disney Pop Town)’으로 일본 등 아시아 전역에서 사전 등록 행사에 돌입한 ‘디즈니팝’은 디즈니의 인기 IP를 활용한 이야기 전개형 모바일 퍼즐게임으로 지난 4월 국내 시장에 출시된 작품이다. 동화풍의 이야기를 전개하며 퍼즐을 플레이하고 미션을 풀어 나가는 이 게임은 ‘미키 마우스’부터 ‘알라딘’, ‘토이 스토리 4’ 등 인기 IP로 만든 코스튬과 퍼즐 콘텐츠 등 대중적인 게임성으로 해외 시장에서의 호응이 기대되고 있다. 특히 해외 시장에 최적화된 코스튬과 이용 환경을 선보일 ‘디즈니 팝 타운’은 아시아권에서 필수 메신저로 자리매김한 라인을 유통망으로 활용해 디즈니 IP의 인지도를 극대화하며 경쟁력을 배가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해외 타이틀 ‘디즈니 팝 타운’으로 아시아권 사전 등록 행사에 돌입한 ‘디즈니팝’은 10월 2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10월 중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아시아 전역에 출시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