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상공회의소,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이해와 판로개척 컨퍼런스...네이버·카카오 공략방안은
상태바
서울상공회의소,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이해와 판로개척 컨퍼런스...네이버·카카오 공략방안은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9.09.24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태은 네이버 쇼핑 이사와 박은호 카카오커머스 사업본부장, 연사로 참여 주제 강연

서울상공회의소(회장 박용만)는 24일 남대문 상의회관에서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이해와 판로개척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서울소재 중소기업 대표 등 400여명이 참석하여 모바일 판로개척에 큰 관심을 보였다.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이해와 판로개척 컨퍼런스’에서 박은호 카카오커머스 사업본부장이 주제강연을 하고 있다.

이날 컨퍼런스에는 강태은 네이버 쇼핑 이사와 박은호 카카오커머스 사업본부장이 연사로 참여하여 네이버와 카카오를 활용한 모바일 쇼핑시장 공략방안을 소개했다. 

또한, K-뷰티기업 코스토리 김한균 대표와 꽃 구독서비스기업 꾸까의 박춘화 대표도 모바일 커머스 성공사례를 공유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서울상의가 2018년부터 서울시와 공동으로 운영중인 모바일 판로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중소기업에 모바일 마켓 진출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서울상의는 컨퍼런스에 이어 국가별 마켓 판매 실무교육도 10월에 개최할 예정이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