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천안에서 ‘BJ지역간담회’ 개최... 독립기념관과 '기획 방송'도
상태바
아프리카TV, 천안에서 ‘BJ지역간담회’ 개최... 독립기념관과 '기획 방송'도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09.20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가 천안을 방문해 BJ들과 소통하고, 독립기념관에서 대한민국의 역사를 되짚어 보는 기획방송을 진행한다.

아프리카TV는 오는 21일 천안에서 BJ지역간담회를 개최하고, 독립기념관과 기획 콘텐츠 ‘독립그라운드’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2016년부터 이어져 온 BJ지역간담회는 아프리카TV와 BJ가 유대감을 형성하고, 서비스 개선에 대한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사전 행사로 기획된 ‘독립그라운드’는 BJ지역간담회에 앞서 오후 1시부터 천안에 위치한 독립기념관에서 진행된다. 

이번 기획방송은 3.1운동 및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의 독립운동사를 BJ와 유저들이 되짚어보는 기회를 갖기 위해 기획됐다.

독립기념관과의 협력을 통해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약 100여명의 BJ들이 참가한다. 아프리카TV와 BJ들은 1인 방송을 통해 독립기념관 탐방 및 역사퀴즈 맞추기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독립그라운드'는 아프리카TV BJ지역간담회 공식방송국 채널과 방송에 참여하는 BJ들의 개인 방송국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추후 SBS-AfreecaTV 채널에도 편성되어 IPTV와 케이블TV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 아프리카TV]
[이미지 아프리카TV]

장혜원 아프리카TV 커뮤니티사업본부장은 “호국충절의 고장인 천안에서 BJ간담회가 열리는 만큼, 대한민국의 역사를 조명하는 기회를 만들어 보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아프리카TV의 기획 콘텐츠가 역사에 관심이 많은 BJ들과 젊은 유저들의 역사 의식 함양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