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주년 맞은 롯데리아, 최고 ‘레전드’... '오징어버거' 한정 출시
상태바
40주년 맞은 롯데리아, 최고 ‘레전드’... '오징어버거' 한정 출시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9.20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표 결과 고객 45%의 압도적인 선택 받아... 업그레이드 버전 내놓아
롯데리아 레전드 광고 ‘크랩버거’를 패러디 한 TV 광고도 20일 온 에어
롯데리아가 40주년 기념 레전드 버거 투표 결과 1위로 선정된 '오징어버거'가 20일 한정 출시된다.
롯데리아가 40주년 기념 레전드 버거 투표 결과 1위로 선정된 '오징어버거'가 20일 한정 출시된다.

 

롯데리아 40주년을 빛낸 최고의 버거로 '오징어버거'가 고객 투표로 선정돼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롯데리아는 창립 40주년 기념 '레전드 버거' 오징어버거를 20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오징어버거는 탱글탱클한 오징어 살 패티와 혀 끝부터 전해지는 중독성 강한 매운 맛이 특징으로 2008년 출시 당시에도 매니아층에게 뜨거운 지지를 받았던 제품이다. 또한 최근 트랜드인 가성비를 강화하기 위해 패티와 야채를 증량해서 제품 볼륨감을 한층 높여 출시하게 됐다. 가격은 단품 3400원, 세트 5400원.

이번 '레전드 버거'는 과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10종의 버거 중 고객 온라인 투표를 통해 오징어버거가 최종 선정됐으며 총 투표 189만2593표, 총 투표인원 68만4388명이 참가할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과 관심을 받았다.

또한 2002년 ‘니들이 게 맛을 알아? (크랩버거 TV cf)’로 큰 인기를 끌었던 광고 모델 신구를 17년 만에 다시 내세워 ‘니들이 오징어 맛을 알아?’로 바꾸어 큰 재미를 선사하는 TV 광고를 20일부터 온 에어 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브랜드 창립 40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의 의견을 100% 반영한 추억 속의 ‘레전드 버거’를 많은 관심 속에 출시하게 됐다”라며, “매운 맛과 감칠 맛이 한층 개선된 2019년 버전의 오징어버거를 약 한 달 간의 한정 판매 기간에 꼭 드셔보시길 바란다”이라고 전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