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24일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 세미나 개최
상태바
키움증권, 24일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 세미나 개최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09.2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대표 이현)은 오는 24일 오후 5시 30분부터 서울 여의도 한국경제TV 아카데미 제1강의실에서 ‘영웅문 글로벌을 활용한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 기능을 안내한다.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이란 투자자가 특정종목의 감시조건과 주문설정을 저장하고, 감시를 시작하면 조건에 충족하는 순간 자동으로 주문을 실행하는 기능이다.

HTS나 컴퓨터를 켜두지 않아도 최장 30일 동안 실행된다. 이번 세미나 참석 고객에게는 8 영업일 이내에 국가와 상관없이 해외주식 거래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해외주식 거래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미국주식 신규고객이 이벤트 신청 시 계좌에 40달러가 입금되는 ‘미국주식 첫 거래 앵콜 이벤트’와 해외주식 수수료 0.1%, 환율우대 80% 이벤트를 진행하며, 비대면 계좌 고객이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 관계자는 "영웅문 글로벌은 미국주식 심야거래 불편사항 해소와 투자 편리성을 높여줄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미국주식 서버 감시주문 기능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