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금융, 지역아동센터 어린이·청소년에 도서 기부
상태바
농협금융, 지역아동센터 어린이·청소년에 도서 기부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9.20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광수 회장 ”어려운 상황에도 독서를 통해 꿈 펼치길“
지난 19일 서울 중구 신당 꿈 지역아동센터에서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왼쪽 두 번째)이 도서와 학용품을 기부하고 서양호 중구청장(맨 왼쪽, 김유미 신당꿈지역아동센터장(왼쪽 세 번째), 홍창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부회장(맨 오른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19일 서울 중구 신당 꿈 지역아동센터에서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왼쪽 두 번째)이 도서와 학용품을 기부하고 서양호 중구청장(맨 왼쪽), 김유미 신당꿈지역아동센터장(왼쪽 세 번째), 홍창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부회장(맨 오른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금융지주]

NH농협금융지주는 지난 19일 김광수 회장과 임직원봉사단이 서울 중구 신당 꿈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어린이·청소년 도서를 기부하고 대청소와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등의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농협금융 임직원 봉사단은 중구 소재 4개 지역아동센터에 어린이·청소년 도서와 학용품 등을 기부했다. 또 아동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대청소와 소독 등을 실시했으며 아동들과 준비해온 간식을 먹으며 함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김광수 회장은 “우리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독서를 통해 희망을 가지고 꿈을 펼쳐 나갔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농협금융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이 지역사회 내에서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유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