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KLPGA, EPL 등 실시간 채널 신규 오픈
상태바
LG유플러스, KLPGA, EPL 등 실시간 채널 신규 오픈
  • 김병태
  • 승인 2016.05.01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 종합 미디어 플랫폼 ‘LTE비디오포털’에서 KLPGA와 EPL 등의 생생한 영상을 스포츠 실시간 채널을 통해 볼 수 있고 외국어 컨텐츠 1만편 역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 / www.uplus.co.kr)는 5월을 맞이하여 외국어 컨텐츠 1만편 무료 제공, KLPGA 및 EPL 실시간 채널 신규 오픈 등 ‘LTE비디오포털’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1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1일부터 비디오포털 내 외국어 콘텐츠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1만편을 완전 무료로 제공한다. 기존 유료로 제공되던 인기 강의 영상들도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다. 대표적인 영어 강사인 문단열, 이보영 등의 강의부터 시험 일본어, 회화 강의, 중국어 HSK 강의까지 무료로 학습할 수 있다. 

3일부터는 KLPGA 및 EPL 실시간 채널을 신규로 오픈한다. 역대 최다 상금(212억), 최다 대회로 세계 3대 투어에 진입한 KLPGA는 안신애, 김자영 등의 인기 골퍼 등을 바탕으로 시청자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LG유플러스는 KLPGA의 연간 30개 대회를 실시간 라이브로 중계하며 각 대회 종료 후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공한다.

잉글랜드 축구리그 EPL의 ‘15~’16년 시즌 채널도 신규로 개설된다. 실시간 라이브 중계 및 녹화중계 채널을 운영하며 이전 경기가 포함된 총 9개 라운드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한영진 비디오서비스 담당은 “LTE비디오포털에서 5월을 맞이해 오픈한 스포츠 신규 채널 및 외국어 무료 콘텐츠가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단순한 동영상뿐만 아니라 학습, 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지속 발굴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김병태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