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코인노래방’서 QR결제 서비스 제휴 협약 체결
상태바
BC카드, ‘코인노래방’서 QR결제 서비스 제휴 협약 체결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09.20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른쪽부터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와 황규연 TJ미디어 전무가 양사 제휴 협약식을 체결하는 모습.[사진=BC카드]
오른쪽부터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와 황규연 TJ미디어 전무가 양사 제휴 협약식을 체결하는 모습.[사진=BC카드]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문환)가 국내 노래방 업계 1위 TJ미디어(대표이사 윤재환)와 손잡고 전국 ‘코인노래방’에 QR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7일 오후 서울 강서구 등촌동 TJ미디어 본사에서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 황규연 TJ미디어 전무 등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노래방 기기에 QR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기 위한 제휴 협약식이 진행됐다.

이번 제휴 협약을 바탕으로 BC카드는 TJ미디어를 통해 서비스 되는 전국 ‘코인노래방’에 ‘페이북 QR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 TJ미디어는 ‘BC페이북 QR결제’ 가맹점을 모집하는 데 협력할 계획이다.

노래방에서 BC페이북 QR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BC카드가 10월 31일까지 모든 QR결제 가맹점에서 페이북 QR결제로 2000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500원 청구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 BC카드 고객은 더 이상 동전이나 지폐를 소지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코인노래방’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생활 곳곳에서 편리하고 혜택 가득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