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지존' 타이거 우즈, 일본에서 스킨스게임...매킬로이-히데키-데이 10월
상태바
'골프지존' 타이거 우즈, 일본에서 스킨스게임...매킬로이-히데키-데이 10월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19.09.1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챌린지 스킨스 게임. 사진출처=대회조직위 홈페이지
더 챌린지 스킨스 게임. 사진출처=대회조직위 홈페이지

'골프지존' 타이거 우즈(미국)가 일본에서 스킨스게임을 갖는다. 대회는 오는 10월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조조 쳄피언십 직전에 열린다.

총상금 35만 달러(약 4억1000만원)를 놓고 우즈는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 제이슨 데이(호주), 마쓰야마 히데키(일본)와 샷 대결을 벌인다. 이번 스킨스게임은 첫 6개홀은 각 1만달러로 시작하고 이후 6개 홀은 2만달러씩으로 점차 홀에 걸린 상금이 늘어나 마지막 18번 홀에서는 10만 달러를 승자가 독식한다.

19일(한국시간) "이들 네 명이 출전하는 스킨스 게임이 10월 21일 일본 지바현 나라시노 CC에서 개최된다"고 미국 골프전문매체 골프다이제스트가 보도했다.

'더 챌린지 : 저팬 스킨스'라는 대회명으로 진행되는 이 대회는 24일 개막하는 4일간 일본에서 열리는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조조 챔피언십에 앞서 열린다. 

오후 1시에 시작하는 이 경기는 골프TV를 통해 미국과 유럽에도 중계될 예정이다.

지난달 무릎 연골 수술을 받은 우즈는 "2006년 이후 13년 만에 일본에서 경기하게 됐다"며 "매킬로이, 데이, 마쓰야마 등 훌륭한 선수들과 함께 스킨스 게임을 하게 돼 기다려진다"고 소감을 전했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