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팟튜브' 구독 이벤트 진행
상태바
키움증권, '팟튜브' 구독 이벤트 진행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09.1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대표 이현)은 ‘팟튜브로 나도 주식인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키움증권 팟빵, 유튜브 채널을 SNS에 공유하고 '구독'과 '좋아요'를 누른 후 캡쳐해서 키움증권 팟빵 채널에 댓글로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0월 6일 까지며, 추첨을 통해 키움증권 팟튜브 공유하기 당첨자 10명에게 교촌치킨세트를, '구독'과 '좋아요' 당첨자 170명(매일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지급할 예정이다.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 담당자는 "키움증권 팟빵, 유튜브 채널 구독자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개인투자자들의 실제 매매에 도움이 되는 투자정보 콘텐츠 제공을 계속해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증권사 유튜브 채널 중 구독자 1위인 키움증권 유튜브 채널과 최근 관심을 더해가는 오디오채널 팟빵에 ‘서상영의 시황, 투자전략’, ‘이진우의 마켓리더’ 등 국내외 주식 시황과 투자전략을 제시하는 콘텐츠가 하루에 10개씩 업로드되고 있다.

지난 16일 기준 키움증권 팟빵 채널은 구독자 5200 여명, 누적조회수 293만 건이며,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2만 9000명, 누적조회수 789만 건을 기록하고 있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